민박소개 민박미리보기 주변관광지 찾아오시는길 예약하기 커뮤니티

주변관광지






예약안내

입금계좌안내
홈 > 주변관광지 > 레저즐기기
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는 강원도 정선의 아우라지역에서 구절리역까지 7.2km를 시속 15~20km의 속도로 운행할 수 있도록 제작된 철길 자전거입니다. 봄에는 생명이 움트는 따사로운 햇살과 파릇파릇한 연녹색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여름에는 시원한 물소리, 가을에는 형형색색의 단풍을, 겨울에는 눈부시게 하얀 눈꼿을 경험할 수 있는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래프팅

래프팅은 뗏목을 탄다는 의미로, 원시시대부터 생존의 수단으로 쓰이다가 레포츠로 발전했습니다. 2차대전 후 고무보트가 보급되고 미국 등에서 운송수단의 하나로 발전하였고, 국내에는 90년대부터 레포츠로 자리를 잡아 매년 수많은 탐방객들이 래프팅을 즐기고 있습니다. 고무로 만든 배를 타고 급류와 여울을 헤쳐 나가는 동안 함께 탄 사람들끼리 서로 끈끈한 유대감과 모험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M T B

1970년 미국에서 일반 자전거에 변속기 등을 달고 산을 타고 다닌 것에서 유래하며 우리나라에는 1980년대에 도입되어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이용하는 자전거는 거친 산악능선을 달리기 위해 바퀴가 도로용 사이클보다 작은 반면, 타이어의 두께는 훨씬 두꺼우며, 경자신 길을 쉽게 오르내리기 위해 기어와 변속기가 달려 있습니다.
사륜바이크

울퉁불퉁한 산길을 달리다 보면 갑자기 몸이 좌우로 쏠리기도 하며 앞으로 튕겨 질듯, 넘어 질듯, 스릴도 만점입니다. 미국 등지에서 주로하는 ATV는 국내에서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사륜 바이크와 같은 개념이자만 출력이 높고 안전을 위한 기능이 강화된 것입니다.
서바이벌게임

서바이벌 게임은 모의전투를 통해 실제 전투와 동일한 극한 상황을 가상으로 체험 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동료와의 단합심과 순발력, 전술이 필수인 레저 스포츠 중의 하나입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빵! 하는 실제 총소리와 비슷한 소리가 진짜로 전투를 벌이는 기분이 들도록 만듭니다.

대표 : 전 제 윤 | 구주소 : 강원도 정선군 여량면 유천3리(자개골) 742-8번지 신주소 : 강원도 정선군 여량면 유천3리 자개길179번지
TEL: 033-562-3350 | Hp : 010-8969-3350
copyrightⓒLongHouse korea ALL RIGHT RESERVED.